최신보험뉴스

제목:MG손해보험, 지난 4월부터 자동차보험료 할인해 판매

내용:

지난 4월 MG손해보험에서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오프라인 보험과 온라인 보험 모두 평균 4.5% 인하할 것이라도 밝혔으며 보험료를 할인해서 판매 중입니다. 더욱이 MG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할인 특약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MG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은 연간 주행거리가 약관상 일정 거리 이하인 경우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마일리지 특약과 어린 자녀가 있는 운전자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녀 할인 특약, 차선이탈 방지장치 장착, 블랙박스 장착 특약 등 다양하게 제공 중입니다. 더욱이 이런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은 필요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므로 각각의 내용을 바로 알고 준비해 더 나은 할인 혜택을 지원받으셨으면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나라에서 사고 시 최소한의 피해자 보호를 목적으로 자동차를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모든 이에게 의무적인 가입을 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보험입니다. 그러므로 대다수 보험 가입자는 더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유지하기를 바라니 MG손해보험의 이런 보험료 인하를 참고해두시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런 보험료 할인이 자동차보험 제도 개선과 우량고객 확대로 인한 손익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으며 업계 최고치의 인하율을 보인다고 밝혔습니다.